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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정보/기술

EV 안심케어 서비스

by 실현부자 2023. 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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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법인 고객 대상이던 'EV안심케어 서비스'를 일반 고객으로 확대해 실시합니다.

 



EV안심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시간과 장소를 정해 서비스를 요청하면 자동차 유지관리 전문기업인 '카123제스퍼' 직원이 고객을 찾아 차량을 충전하고 점검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내연기관도 연료가 떨어지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서 가까운 주유소까지 갈 수 있는 연료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었는데, 동일한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EV안심케어 서비스를 전기차 소유 법인을 대상으로 도입했습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현대차와 제네시스를 포함해 타사 전기차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V안심케어 서비스 직원은 현대차의 차량간  급속 충전 기술로 약 100㎞를 주행할 수 있는 전력을 충전합니다. 또 유리 세정과 워셔액, 냉각수, 계기판 경고등, 타이어 마모·공기압 등 차량 점검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서비스 항목 및 시간

 

서비스 대상 : 현대자동차 전기차량 이용중인 일반/법인고객
서비스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서비스 가능지역 : 서울
서비스 구성 : 차량충전(20kWh) + 유리세정(4면) + 차량점검
※ 차량점검 항목 : ①외관점검 ②워셔액 ③브레이크오일 ④냉각수 ⑤타이어마모 및 공기압 체크 ⑥계기판 경고등
서비스 문의 : 1577-5123 (카123제스퍼 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