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정보/경제
LG 우승 이벤트 29% 할인 갈까?
실현부자
2023. 11. 14. 11:17
반응형
LG트윈스는 한국시리즈에서 1차전을 패했지만 2∼5차전을 내리 승리한 LG는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대망의 우승컵을 차지했고, LG가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것은 1990년과 1994년에 이어 통산 세 번째입니다.
LG그룹은 LG트윈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LG전자·LG생활건강 등의 계열사를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LG그룹 내부에서는 우승 MVP (MVP는 오지환 선수. 그의 등번호는 10)의 등번호만큼 제품을 할인하는 방안과 29년 만의 우승인 만큼 29%를 할인하는 방안 등이 검토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LG의 통합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LG전자·LG생활건강 등의 계열사를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이른바 ‘신바람’ 축하 행사인데요.
앞서 LG전자는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하면 홈페이지에서 추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습니다.
올레드TV를 비롯해 세탁기·냉장고·노트북·청소기·모니터 등 주요 가전제품 모델이 대상이며, LG전자는 최대 30만원 한도에서 결제 가격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포인트로 줄 계획이었는데요.
야구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은 LG그룹의 야구 사랑이 각별한 만큼 29년만의 한을 풀었다는 의미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가 열릴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