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제품
초소형 스쿠터 아르마 공개, 접으면 A4용지 사이즈, 속도, 주행거리
실현부자
2023. 12. 4. 08:33
반응형
일본 개인 이동수단 회사 시미즈(Shimizu)가 아르마(Arma) e-스쿠터 출시로 도시 출퇴근의 새로운 표준을 세웠습니다. 새로운 혁신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접이식 전기 스쿠터로 선전됩니다. Arma의 무게는 무려 4.5kg(10파운드)에 달하며 도시 거주자에게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함을 약속합니다.
Shimizu Arma는 여러 관절이 있는 독특한 접이식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스쿠터는 표준 프린터 용지 크기로 압축되어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전체 접는 과정은 30초도 채 걸리지 않으며 Arma는 손잡이가 내장된 매끄럽고 쉽게 운반할 수 있는 케이스로 변신합니다.
새로운 스쿠터의 또 다른 눈에 띄는 특징은 전기 스쿠터 시장의 공통 관심사를 해결하는 교체 가능한 배터리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방전된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로 신속하게 교체하여 스쿠터의 주행 거리를 연장하고 두려운 "주행 거리 불안"을 없앨 수 있습니다.
Arma의 추정 주행거리는 단일 3.5Ah 36V 리튬 배터리 기준 7~9마일입니다. 배터리는 250W 모터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전기 스쿠터는 최고 속도 24km/h에 도달할 수 있어 단거리 도시 통근을 위한 효율성과 안전성 사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